티스토리 뷰

현재 최고의 인기 걸그룹이 누구냐고 물어본다면 당연히 트와이스! 라는 답변이 나올만큼 걸그룹 중에서는 엄청난 팬덤과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어요! 예쁜애 옆에 예쁜애라는 말도 트와이스 때문에 나온 말이죠.



처음 트와이스가 만들어 졌을때 불화설이나 안티팬의 공격이 많았지만 지금은 전국민적으로 사랑받는 그룹이 아닐까 해요! 저 역시도 팬이기도 하구요 ㅎㅎ 트와이스 논란 중에서 맏내 나연이 가장 많았던 것 같은데요.



안티들 이해가 안가는게 이쁘기만 한데 왜 외모를 평가하는지.. 참 초반에 고생많이 했을 나연.. 나연 인면어니 하승진이니 옆모습 까는 애들 자신은 얼마나 이쁘고 잘났기에 그러는지 어이가 없네요.




악플러들은 정말 자기얼굴에 침뱉는 거라 생각해야되요. 뭐눈에는 뭐만 보이는 거니까요^^ 지금은 엄청난 팬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해요!




언니지만 맏내라는 별명으로 멤버 내에서도 장난많고 사랑받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제발 나연 인면어니 뭐니 하는 말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ㅜㅜ



예쁜애 옆에 예쁜애 트둥이들 꽃길만 걷길.. 나연 인면어는 무슨 토끼처럼 귀엽기만 한데 처음에 검색어 보고 완전 화가 났어요!





직캠 확인해보세요 직접 정말 나연 인면어 닮았는지 안닮았는지 하나도 안닮았고 예쁘기만 하네요!